본문 바로 가기대메뉴 바로 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Home > 새소식 > 언론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의 조회 테이블로 제목,담당자,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대변인실) 황서종 인사혁신처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담당자 작성일 2020-04-27 조회수 1427
담당자
작성일2020-04-27
조회수1427
첨부파일 200427 (대변인실) 황서종 처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hwp 다운로드(다운로드 38 회)    바로보기

□ 황서종 인사혁신처장이 2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 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판로가 막힌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해 꽃바구니를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황서종 처장은 고숙희 대원대학교 총장의 지명과 꽃 선물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고, 다음 릴레이 주자로 김형연 법제처장을 지목하고 꽃 선물을 전달했다.

 

□ 황서종 처장은 "코로나19로 시름에 빠진 지역 화훼농가에 위기극복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앞으로 직장과 일상 속에서 꽃, 화분 선물하기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인사처는 꽃 소비 촉진을 위해 사무실마다 화분을 추가로 배치하고 있으며, 다음 달부터는 생일인 직원들에게 꽃을 선물하고 청사 내 승강기 앞에 화분을 배치할 예정이다.

 

콘텐츠 담당부서 :
대변인실
전화 :
044-201-8045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