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대메뉴 바로 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노사상생 게시판

Home > 공무원 인사제도 > 노사협력 > 노사상생 게시판

노사상생 게시판

노사상생게시판의 조회 테이블로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주요노조 사무총장과 소통하다.
작성자 노사협력담당관 작성일 2017-08-18 조회수 3558
작성자노사협력담당관
작성일2017-08-18
조회수3558

 

인사혁신처는 주요노조 사무총장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실시하고 있다. 이름하여 PMD회의이다. PMD는 Pre-Meeting Day의 약자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자주 만나서 노사협력 사업이나 최근의 인사정책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고 있다.

참석자는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국가공무원노동조합,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의 사무총장이다.

 

이번 8월은 8월 16일(금) 11시에 인사혁신처 회의실에서 개최하였으며,

근무혁신 감동 사례 공모전 개최, 2017년도 생활안전분야 국가공무원 공채 추가 선발 개요, 노사협력사업 추진사항 안내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다.

 

근무혁신 감동 사례 공모는 연가활성화, 유연근무 등 근무혁신에 대하여 공무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는 일 가정 양립을 위한 조직 문화를 정착 시키기 위한 것으로 노조에서도 정부의 방향과 같아서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였다.

공모기간은 9월 15일까지이며 수기 또는 UCC 형태로 작성하여 인사혁신처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되고, 10월 중 수상자를 발표하고 시상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인사혁신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사혁신처는 공무원노조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서로 상생하고 협력하는 노사관계를 이어가고자 한다.

 

콘텐츠 담당부서 :
노사협력담당관
전화 :
044-201-8083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