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대메뉴 바로 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인사 소식지

Home > 새소식 > 인사 소식지

인사 소식지

인사혁신처 인사소식지를 신청(또는 해지)하시려면

* 이메일 주소 mpmhongbo@korea.kr제목 란에 "인사혁신처 인사소식지 신청(또는 해지)"으로 작성하셔서 메일 발송해 주세요.

인사혁신처 소식, 행사, 제도 및 정책 등 유익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사뉴스레터의 조회 테이블로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인사혁신처 인사소식지 160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16 조회수 2339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022-05-16
조회수 2339
첨부파일

제6대 인사혁신처장 취임사

안녕하십니까? 제6대 인사혁신처장 김승호 입니다.

국민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일 잘하는 공직사회,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한 공직사회를 만드는 것이 지금의 인사혁신처에 주어진 소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간 추진해 온 인사혁신 과제를 충실히 수행하면서, 세계시민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더 큰 도약을 위하여 보다 적극적이고, 더욱 근복적으로 공직 인사시스템을 혁신하겠습니다.

먼저, 실질과 생산성이 중시될 수 있도록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겠습니다 규제 중심의 행정이 아닌 자율중심의 행정으로 전환하여 인사혁신과 관련된 불필요한 규제는 과감히 혁파하여 부처의 자율성을 높여 가겠습니다

또한, 공무원이 소신을 갖고 적극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공직문화를 바꿔 나가겠습니다. 공직사회가 국가와 국민이 중심이 되는 생산성이 높은 일터가 되도록 현장 중심의 관점에서 고민하고 실행으로 옮기겠습니다.

아울러, 일신하고 우일신하여 한 번 시작한 혁신과제는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를 지을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혁신의 기반을 차근차근 다져 나가겠습니다.

인사혁신처가 공직사회 혁신을 선도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인사혁신처장 김승호 드림

인사혁신처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99(어진동) 세종포스트빌딩 인사혁신처 6층~12층 민원안내콜센터 110

copyright(c) ministry of personnel management. all rights reserved.

다음글,이전글 목록
다음글 ▲ 인사혁신처 인사소식지 161호
이전글 ▼ 인사혁신처 인사소식지 159호
콘텐츠 담당부서 :
대변인실
전화 :
044-201-8045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