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대메뉴 바로 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인사 소식지

Home > 새소식 > 인사 소식지

인사 소식지

인사혁신처 인사소식지를 신청(또는 해지)하시려면

* 이메일 주소 mpmhongbo@korea.kr제목 란에 "인사혁신처 인사소식지 신청(또는 해지)"으로 작성하셔서 메일 발송해 주세요.

인사혁신처 소식, 행사, 제도 및 정책 등 유익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사뉴스레터의 조회 테이블로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인사혁신처 추석인사
작성자 대변인실 작성일 2017-09-29 조회수 27945
작성자대변인실
작성일 2017-09-29
조회수 27945
첨부파일
인사혁신처 NewsLetter Vol.47 2017.09.15

인사혁신처 NewsLetter Vol.47 2017.09.15

인사혁신처 추석인사

인사혁신처장 김판석
한가위 보름달에 작은 소망도 빌어보시고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친지들과 웃음꽃도 피우시고, 넉넉한 보름달 처럼 마음도넉넉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인사혁신차장 박제국
모처럼의 긴 연휴입니다.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요롭고 넉넉한 추석명절을 보내십시오.
김혜순 기획조정관
모처럼 긴 연휴, 가족들과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서 일 가정이 양립되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김정일 인재정보기획관
늘 기다려지는 추석! 즐거움이 가득할 것 같은 추석입니다. 올해 밤도, 대추도 잘 익었습니다. 우리관계도 잘 익어 풍성한 결실을 느끼는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인호 인재채용국장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밝은 보름달을 보면서 마음이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최재용 인사혁신국장
달 달 무슨 달 쟁반같이 둥근 달~ 어린시절 이맘떄가 되면 신이나서 불렀던 동요가 생각납니다. 보름달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가족들 ,친구들 모든 이웃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정렬 인사관리국장
쉼표가 있는 삶! 그간 '인사+혁신'을 위해 앞만보고 달려온 여러분 모두에게 이번 추석연휴가 쉼표가(,) 되길 바라며, 지난 날을 돌아보고 여러분의 앞날과 미래를 힘차게 열어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 이번추석명절을 가족과 함께 넉넉하고 풍성하게 보내세요.
정만석 윤리복무국장
유사 이래로 가장 긴 연휴입니다. 정부에서는 출산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하여 가정친화적인 근무혁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추석 대보름달 같은 따뜻한 근무여건, 인사혁신처가 만들어 가겠습니다. 풍요로운 계절에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넉넉한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인사혁신처와 함께하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YOUTUBE

인사혁신처

30102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99(어진동) 세종포스트빌딩 인사혁신처 민원안내콜센터 110

Copyright(C) Ministry of Personnel Management. All Rights reserved.

 

다음글,이전글 목록
다음글 ▲ 인사혁신처 뉴스레터 제49호
이전글 ▼ 인사혁신처 뉴스레터 제47호
콘텐츠 담당부서 :
대변인실
전화 :
044-201-8045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