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소개

Home > 공무원 인사제도 > 공직박람회 > 연도별 공직박람회 > 2017

행사소개

2017 공직박람회

공직박람회는 공직 채용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2011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목적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 봉사할 수 있는 인재상 및 직무내용, 채용정보 등 다양한 공직정보를 알려 올바른 공직관을 갖춘 맞춤형 인재를 확보하는데 기여
행사명
2017 공직박람회
일시
2017년 12월 6일 (수) ~ 7일 (목) / 10:00 ~ 18:00
장소
aT센터 제2전시관 (서울 강남구 양재동 소재)
주최
인사혁신처
참여기관
중앙행정기관(43), 헌법기관(3), 지자체 (17), 학회, 공기업 등 67개 기관
참여대상
공직희망자, 취업준비생, 진로탐색 · 설계 중인 중·고교·대학생 및 일반 국민
문의
044) 201-8216, 8218
콘텐츠 담당부서 :
인재정책과
전화 :
044-201-8216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