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공직박람회
공직박람회는 공직 채용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2011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행사소개
- 목적
- 공직 채용정보를 종합적·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장을 마련하여 유능한 인재유치 및 공식 이미지 제고 공정하고 투명한 공직 채용제도를 국민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공정사회 구현 선도 및 국민 소통 강화
- 행사명
- 2016 공직박람회
- 일시
- 2016년 12월 9일 (금) ~ 10일 (토) / 10:00 ~ 18:00
- 장소
- 서울 COEX 3층 Hall D
- 주최
- 참여기관
- 2개 헌법기관, 46개 중앙행정기관, 17개 광역자치단체, 공기업 등 77개 기관
- 참여대상
- 공직 준비 수험생, 진로탐색 및 설계중인 고등학생·대학생, 공직에 관심 있는 모든 국민
- 문의
- 044) 201-8214, 8218
- 콘텐츠 담당부서 :
- 인재정책과
- 전화 :
- 044-201-8216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